베트남 달랏 Thung Lung Den 카페! 천국의 계단 포토존으로 유명한 카페! [이춘근 달랏여행 티스토리 1,233회]
8월 중순 나트랑에서 달랏으로 일일투어를 갔는데, 린프억 사원을 보고 나서 두 번째로 간 곳이 Thung Lung Đèn 카페이다.
베트남 달랏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천국의 계단이 있는 Thung Lung 카페가 있다. 허공을 향해 계단 2개가 있어서 사진을 찍는 뷰가 마련돼 있다. 달랏을 여행한 사람들은 이곳에서 차를 마시고 해가 넘어가면서 달랏 야경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카페는 달랏시내를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어 좋았다. 카페가 넓고 별도 포토존이 있으며 전망뷰가 좋았다. 30여명의 관광객들은 별도 커피나 음료수를 주문하여 먹고 휴식을 취한 다음에 다음 코스로 출발하였다.
▶ 아이스 라떼와 망고 스무디
Thung Lung 카페는 달랏 시내에서 약 6km 정도 떨어져 있는데, 카페는 언덕에 있어서 달랏 시내와 가까운 곳의 농촌이 어우러져 있다. 달랏에는 유난히 비닐하우스가 많은데, 비닐하우스에는 각종 꽃 종류와 딸기 등을 재배한다고 한다.
▶ 천국의 계단
Thung Lung 카페의 천국의 계단이 유명해지자 요즘은 달랏 여러 곳에 이런 천국의 계단을 만들어서 자기네 카페를 홍보하고 있다. 아마 이곳이 원조가 아닌가 싶다. 계단에 올라 하늘을 보고 찍으면 보기 좋은 사진이 나온다. 특히 비가 온 뒤에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해서 올라가야 한다.
◑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06:00-23:00
2. 위치; Thung Lũng Đèn BBQ & Coffee/ WFVQ+66, Dốc số 7 QL20, Trại Mát,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