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동남아여행
베트남 나트랑 시내중심지 재래시장인 덤시장 후기! [이춘근 베트남여행 티스토리 1,242회]
여행정보(레오)88
2024. 9. 27. 07:00
나트랑 덤 시장은 나트랑의 문화와 사람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관광지이다. 덤 시장은 관광객이 나트랑 여행할 때 인기있는 쇼핑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저도 8월 중순 반나절 나트랑 시티투어를 하고, 마지막으로 간 코스가 덤시장이었다. 덤시장은 서울의 남대문이나 동대문 시장과 비슷하고, 대구의 서문시장과 비슷하게 모든 것이 다 있었다. 다만 건물 내부에 들어가 보니 에어콘이 대부분 되지 않아 더웠다. 야간에는 야시장으로 변경된다고 한다.
덤 시장은 나트랑에서 제일 큰 재래시장이다. 덤 시장은 오랫동안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시장에서 쇼핑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덤 시장은 나트랑 해변 도시의 중심 시장으로 아름답고 독특한 건축물이다. 아름다운 건축뿐만 아니라 시장에는 다양하고 풍부한 상품들이 있다. 덤 시장은 나트랑에서 가장 아름답고 번화한 시장이다. 관광객들은 쇼핑뿐만 아니라 관광도 하기 위해 이곳에 온다.
덤 시장은 지름 66.5m의 연꽃 모양으로 지어졌으며, 바닥은 수건 모양으로 특이하게 되어 있었다. 지상과 위층의 면적은 5,270㎡로, 동시에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다. 2층 건물로 1층과 2층은 널찍하게 지어졌다. 덤 시장은 중앙 원형 건물, 왼쪽 건물, 오른쪽 건물이 있고, 쇼핑 관광객들에게 유리한 3개의 주요 지역으로 나뉜다.
▶ 더워서 야외 가판대에서 망고쥬스 등을 마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