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및 카페/대구경북 맛집

경북 경산 윤가네 곤드레밥! 대구한의대 후문 뒤편 백자산 자락 숲속 곤드레밥 숨은 맛집! -식당 전경 동영상 첨부! [이춘근 티스토리 579회]

여행정보(레오)88 2022. 9. 15. 07:01
반응형

저는 며칠 전 지인이 회원으로 있는 인터불고 CC에서 운동하고 나서 지인이 잘 알고 있는 <윤가네곤드레집>에 갔다. 인터불고cc 정문에서 경산 쪽으로 100m 더 가다가 대구한의대 후문 뒤편 숲속에 있었다. 도로변에서 산 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좌측에 선광사라고 하는 절이 있고, 우측에 계림 골프연습장과 저수지가 보였으며, 산 쪽으로 쭉 올라가니 있었다. 지인이 소개하지 않으면 찾아가기 힘든 식당이었다. 곤드레밥과 부추전, 한방백숙 등이 유명한 식당이다.

식당 입구
식당 전경

백자산 숲속 끝자락에 올라가니 윤가네 곤드레밥이라는 간판이 크게 있었고, 주변 공터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야외 공터에는 평상의자와 그네 의자 등이 있어 좋았고, 앞쪽에 평산지라는 저수지가 보여 경치가 좋았다.

식당 내부

잘 아는 지인이 예약하고 가서 도착하니 식사가 세팅되어 있었다. 특히 반찬 종류가 10여 가지가 되었는데, 모두 맛이 있었다. 특히 곤드레밥을 4인분 주문했는데, 부추전이 서비스로 1개 나와서 좋았다.

기본 반찬과 막걸리 잔
반찬 후 나오는 부추전; 막걸리와 같이 먹었다.
곤드레밥과돌솥밥, 된장찌개

곤드레밥은 돌솥밥으로 나왔고, 여러 가지 나물을 같이 넣고 간장에 비벼 먹으면 좋다. 곤드레밥과 같이 나온 된장찌개도 좋았다. 디저트로는 감주가 셀프로 나온다.


▣ 메뉴; 곤드레밥 12천원, 한방백숙 50천원, 닭볶음탕 55천원, 옻닭 60천원, 부추전 7천원, 동동주 5천원/ 곤드레밥이 주 메뉴이고, 한방백숙과 닭볶음탕 등도 된다.

메뉴판

경산에 살면서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이 산책겸해서 가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야외 의자
야외 평상의자

▣ 방문 정보팁!

1. 영업시간; 11:00~20:30/ 월요일 휴무
2.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인근에 인터불고 CC와 대구한의대 후문이 있다.
3. 위치; 경상북도 경산시 점촌동 292-1(들뫼길 291번지)/연락처: 053-817-94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