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점차 <여행정보와 먹거리>와 <경제상식과 주식정보>로 분리 중임

여행정보(레오)88 2023. 10. 2. 11:50
반응형

이춘근교수는 공공 연구기관, 금융기관, 대학 등에서 약 40년동안 지역경제와 한국경제, 국제경제 등을 연구해 왔다. 대학에서는 약 20년동안 경제학관련 과목인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 지역경제학, 국제경제학, 화폐금융론, 금융정책론, 재정학, 4차 산업혁명 등 거의 모든 과목을 강의해 왔고, 연구기관에서는 경제동향과 경제분석, 산업동향과 산업분석, 일자리 창출문제, 투입산출분석(산업연관분석), 타당성분석 등을 연구해 왔다. 미국 워싱턴대학 객원교수를 역임하였다.
학회 활동으로는 한국지역경제학회 회장, 한국경제통상학회 부회장, 한국경제시스템분석학회 부회장, 한국지역개발학회 이사, 한국응용경제학회 이사 등을 역임하였다.
 저서 중 지역산업연관분석론(투입산출분석론)은 대한민국 학술원 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되었고, 최신 지역경제학(제3판)은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부문 저술상을 수상하였다. 최근에는 주식투자로 돈버는 방법(전자책), 전설적인 월가 주식 대가들의 투자전략을 저술하였다. 그 외 다수의 대학 교재가 있고, 연구보고서 약 120여 편의 저술이 있다. 

 

제 티스토리인 <경제상식과 여행정보>를 2023년 9월부터 전문성 위주로 분리하여  <경제상식과 주식정보>, <여행정보와 먹거리>로 점차 분리하고자 한다.

 

https://cklee7788.tistory.com/

 

(이춘근교수의) 경제상식과 주식정보

[이춘근교수의 경제상식과 주식정보]은 한국경제와 글로벌 경제를 진단하고 분석하여 바람직한 발전전략을 제시하고, 경제학 상식과 주식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경제진단, 경제

cklee7788.tistory.com

 

#경제상식과 여행정보 분리 #경제와 여행정보로 분리 #경제상식과 주식정보 #여행정보와 맛집 #이춘근교수의 경제상식과 여행정보 #이춘근교수의 여행정보와 먹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