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만촌복지센터에서 볼 일을 보고 지인과 함께 간 식당인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 업로드한다. 작년에 오픈하였는데, 초창기에는 줄을 서서 대기한 후에 먹었다고 한다.
코지하우스에서는 호주의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10$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그 밖에 다양한 메뉴들을 친근한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 대구에는 이곳을 비롯하여 대구 동구점, 다사점, 사월점, 칠곡점, 현풍점 등 6곳이 있고 경북에도 구미봉곡점, 경산점, 포항점 등이 있다.
매장에 들어가 보니 천장이 높고, 인테리어가 호주스타일이라 이국적인 분위기가 낳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식사후 결재하는 방식이다. 메뉴는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요리를 변경하고 싶으면 바로 호출 벨을 눌러야 한다. 특히 물과 피클, 냅킨은 비치되어 있어 자기가 가져가야 한다.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코지하우스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 건물 디자인은 매장 외벽을 차분한 스카이그레이 색상으로 칠하고 매끄러운 표면의 방부목을 이용해 모던하고 빈티지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였다. 그리고 단조로운 공간의 개성을 나타내기 위해 네온사인으로 코지만의 감성을 부여하였다.
▶ 10달러 스테이크
▶ 샐러드
▶ 관자 먹물 리조또
▶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 피자
장소는 만촌동 메트로폴리스 아파트근처 대구시 차량등록사업소 근처이고, 이마트 만촌점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
▣ 메뉴; 스테이크, 파스타, 필리프, 리조또, 피자, 샐러드, 스낵으로 구분된다. 10달러 스테이크도 좋고, 피자도 1만원 이하로 좋았다.
▶ 셀프바
▣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가맹문의; 1899-6683.
2. 주차장은 가계 앞과 옆에 25여 대 가능하다.
3. 위치;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 983번지 / 연락처; 053-753-0708
▶ 매월10일은 10달러 스테이크 테이블당 1개 반값 적용(약 6천원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