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동남아여행

베트남 나트랑 선셋 디너 크루즈여행! 최고급 식사와 칵테일 제공! [이춘근 베크남여행 티스토리 1,243회]

여행정보(레오)88 2024. 9. 28. 08:00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Sea Coral Cruise에 의한 선셋 디너 크루즈 여행은 크루즈선을 타고 여행하면서 저녁을 먹는 코스이다. 크루즈로 나트랑 해변비치 앞 바다를 왕복하는데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식사도 랩스트나 스테이크, 칵테일, 맥주 등 최고의 식사를 제공해 주어 아주 좋았다.

저희 가족은 8월 중순 오후 3시 30분경 숙소인 쉐라톤호텔에서 투어 버스를 타고 갔는데, 크루즈 선착장에 약 20분 후에 도착하였다. 예약을 하여 바로 크루즈배를 탓는데 오후 4시경이었다. 배를 4층에 탓는데, 먼저 술과 칵테일, 음료수 등을 무제한 제공해 주었다. 술을 좋아하는 분들은 본전을 더 뺄 것으로 보였다. 그리고 오후 5시경에 배가 출발하였는데, 나트랑 해변비치 앞바다를 갔는데 많이 가지는 않고, 해변비치 앞에서 쉰 다음 다시 돌아 오는 것 같았다. 오후 6시경부터 메인 식사인 랍스터, 스테이크, 칵테일, 맥주 등이 나와서 아주 잘 먹었다. 그리고 옥상인 루프탑에서는 가수 몇 명이 라이브 공연을 하여 분위기가 좋았다.

 

▶ 4층 메인 홀

▶ 옥상 루프탑

나트랑에 가면 일몰 감상으로 유명한 나트랑 크루즈 여행을 하길 바란다. 끝없이 펼쳐지는 수평선과 맑고 투명한 바다가 일몰 시간에 특히, 장관을 이룬다. 나트랑 베이에서 감상하는 일몰은 평생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것 같다.

반응형

씨 코랄 크루즈(Sea Coral Cruise)는 나트랑 최초 럭셔리 크루즈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풍스러운 선상 분위기, 음악, 그리고 맛있는 저녁 식사가 일몰과 더해져 일생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망설이지 말고 시간이 되는 분은 신청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

가족여행 중 나트랑 저녁 코스로 넣은 일정인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 시내에서 차타고 10~15분이면 가서 배를 타면 된다. 3시간 30분 정도 배를 탄다. 시간이 길어서 지루하다는 리뷰도 몇 번 봐서 걱정했는데 저희는 지루함 하나도 못느끼고 그 시간 다 온전히 잘 즐겼다. 선상에서 야경을 즐기며 밥을 먹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3층과 4층에서 에피타이저를 먹고 식사를 다 끝내고 다시 위에 있는 루프탑에 올라가 야경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가족들이 별도로 들어가는 방도 많이 있고, 탁트인 넓은 홀도 있는데, 저희는 4층 홀에 자리를 잡았다. 일하는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영어도 잘하는 것 같았다. 크루즈 여행은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다. 아쉬운 것은 바다를 많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 해변비치 앞바다를 약 2km 갔다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였다.

▣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크루즈 선셋 여행은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한다. 

2. 이용요금; 성인(11세이상) 약 113,900원/ 소아(4-10세이하) 102,400원/ 베나자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 신청하면, 성인 기준으로 1인 예약금 1만원+잔금 70달러 이고, 유아는 무료이다.

3. 주소: 47e Đống Đa,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84 886 661 377

참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shorts/tHD0nI2diR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