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동남아여행

태국 나콘사완(Nakhon Sawan) 디저트 카페 April's Brassseries 방문 후기! [이춘근 태국여행 티스토리 1,027회]

여행정보(레오)88 2024. 3. 4. 08:00
반응형

태국 나콘사완 디저트 카페 April's Brassseries 방문 후기를 올린다.
디저트 카폐는 아는 지인께서 빙설 종류를 잘한다고 하여 몇분들과 같이 갔다. 제가 묵고 있는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다.  April's Brassseries는 2층 건물로 불이 훤하게 켜 있고, 실내분위기도 상당히 좋았다. 장소를 잘 못찾는 분들은 나콘사완 호수공원인 파라다이스공원 Gate 11을 찾으면 된다. 파라다이스공원 출입구 Gate 11번 바로 앞에 있다.

 
April's Brassseries 카페 전경

 
나콘사완에 있는 숙박시설인 P.A. Thani Hotel은 4성급 호텔로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한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한다. P.A. Thani Hote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고, 각 객실에는 책상,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다.  /묵고있는 호텔 숙소에서 우측으로 두 블록가서 다시 우측으로 500m 가면 끝지점에 있다.

 
▶  April's Brassseries 내부

 
▶  각종 빵종류

 

반응형

우리는 이날 코코넛 빙설(Coconut Snow Ice)을 주문하여 먹었다. 1컵에 189바트(약 7,700원)이었다. 생과일인 코코넛에 빙설을 갈아넣어  시원하고 좋았다.  1개를 두사람이 같이 먹었다.
 
▶ 코코넛 빙설

 
▶ 다양한 종류의 식사도 된다. 커피와 음료수, 다양한 빵종류도 있다.

 

▶ 다른 날 가서 먹은 과일 빙수

April's Brasssaries ; 연락처; 태국 098-846-4444.
P.A. Thani Hotel 주소;  242/10 Sawanvithi, Paknampho, A. Muang, 60000 나콘사완, 태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