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및 카페/대구경북 맛집

대구 내당역 들메꽃 한정식! 단체 모임하기 좋은 퓨전 건강 한정식 맛집! [이춘근 티스토리 657회]

여행정보(레오)88 2022. 12. 4. 07:23

대구 들메꽃 식당은 달서구 내당역 근처에 있는 웰빙 퓨전 건강 한정식 맛집이다. 유기농산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음식이 약이라는 생각으로 건강밥상 만들기 위하여 맛보다는 안전한 재료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식당이다.

식당 전경

처음엔 전통찻집으로 시작해서 음식솜씨 탁월하신 사장님 손맛을 원하시는 손님들이 많아 한정식집으로 전환하였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다과와 함께 나오는 디저트도 좋다.

삭당 내부

들메꽃은 대구 지하철 2호선 내당역 3번 출구 1분 거리로 웨딩비엔나 방향 오르막길 올라가면 바로 우측에 있다. 지하철 바로 역세권이라 모임하기 더욱 좋은 조건이다.

 

반응형

 

▶ 입구에는 식당서 만든 반찬도 별도 판매한다. 

식당 내부에는 맑고푸른대구21추진협의회에서 선정한 「친환경 식당」 이라는 간판이 있고, 입구에는 식당에서 만든 반찬을 별도로 판매한다.

우리는 이날 단체 모임이 있어 건강식(1인 28천원)으로 식사하였다. 음식 나오는 순서는 다음과 같다. 먼저 호박죽이 니왔고, 그 다음으로 흑임자묵이 야채와 같이 나왔다.

호박죽과 흑임자 묵

그 다음에는 팽이버섯 냉채와 샐러드, 오징어무침, 돼지수육과 재래기 등이 나왔다.

샐러드와 표고버섯 탕수육 등
팽이버섯 냉채와 잡채 등

그 다음에는 호박전과 다시마 전이 나왔고, 두부 안에 간장 양념한 버섯이랑 야채가 들어 있었는데 맛이 좋았다. 그 다음 표고버섯 탕수육 순서로 나왔다.

두부 무침과 가지 전, 돼지고기 편육

마지막으로 비빔밥과 된장찌개가 나와 밥을 비벼서 먹었는데, 좋았다

된장찌개와 나물 비빔밥, 반찬; 미리 찍지 못했음.

내부장식이 고풍스럽게 되어 있어 상당히 깔끔하고 좋았다. 모든 메뉴는 포장 판매도 된다고 한다. 우리가 간 날에도 손님이 거의 만원이었다,

 

▣ 메뉴; 점심 특선; 자연식 23천원, 연밥코스 27천원, 건간밥상; 건강식 28천원, 행복식 38천원, 사랑식 50천원, 희망식 70천원, 외인; 오디와인 30천원, 감와인 30천원, 로제 30천원,

메뉴판

▣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10:00~22:00

2. 휴무일; 일요일. 최근에는 일요일에도 정상 영업한다고 한다.

3. 식당 뒤편에 전용 주차장이 넓고 좋다. 가게 바로 앞에 7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우측 골목 안에 들어가서 좌측 편에 제2주차장이 넓게 있다.

4. 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달구벌대로368길 8(웨딩 비엔나 바로 옆)/ 연락처; 053- 652-5432

식당 앞 주차장/ 뒤편 주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