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동남아여행

태국 나콘사완(Nakhon Sawan) 야시장(Night Market) 방문 후기! [이춘근 태국여행 티스토리 1,030회]

여행정보(레오)88 2024. 3. 8. 07:00
반응형

나콘사완의 야시장(Nakhon Sawan Riverside Food Market (Night Market)은 나콘사완 시내를 관통하는 핀강 옆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 숙소에서 짜오프라야강 지류 상류쪽으로 올라가다.

 

▶ 강가에서 물고기를 보고 먹이를 주는 분들이 많이 있다.

 

▶ 핀강과 난강이 만나는 지점; 지나가는 분에게 물어보니 랜드마크(좌측)와 중국인 사원(우측)이라고 한다.

제가 묵고있는 숙소에서 걸어서 약 4-5km 떨어진 곳이 있는데, 걸어서 가보니 편도 약 30분 정도 소요되었다.

 

▶ 야시장 입구

시내는 관통하는 핀강과 난강이 만나는 지점인 짜오프라야강에서 핀강쪽으로 약 1.5 km정도 더 올라가야 했다.

 

반응형

야시장에 가보니 거의 대부분 다양한 먹거리 종류였다. 전체 길이만 1km 이상이 되는 것 같았다. 짜오프라야강을 보면서 강둑길을 따라 쭉 올라가니 시간가는 줄 몰랐다.

 

중앙 핀강 강둑을 따라 큰 야시장이 있지만 주로 음식이고, 현지인들이 사용하므로 약 밤 10시경 문을 닫는다고 한다. Big C에서 서쪽으로 약 1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비교적 새로운 시장이 있지만, 이는 농산물 시장에 가깝고 늦게 열리지 않는다고 한다.

 

▶ 아보카트 쥬스를 1개 15바트에 사서 먹었다.

위치도; P44V+CJ8, Pak Nam Pho Sub-district, Mueang Nakhon Sawan District, Nakhon Sawan 60000/

 

▶ 위성 사진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