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시즌 KLPGA 투어 'iM금융오픈'이 오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경북 구미시 산동읍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개최된다. 올해 신설된 'iM금융오픈'은 DG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대회로, KLPGA 최정상급 선수 120명이 출전한다.
iM금융그룹이 오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경북 구미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KLPGA 정규투어 'iM금융오픈 2025' 개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인 'iM타운(@i.m.town)'에서는 '초대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댓글로 우승자를 예측하고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iM 캐릭터 단디 무드등을 선물한다. 가장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를 댓글로 남기면 단디 무드등을 제공하는 '관전 포인트 이벤트'도 9일까지다. 7일까지 진행되는 '최애 선수 우승 부적 이벤트'는 선수에게 주고 싶은 부적과 의미를 댓글로 남기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대회가 종료되는 4월 13일까지 iM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권 1개를 받아 경품 추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응모권이 주어진다. 응모 경품은 벤츠 E-CLASS(1등),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세트(2명), 스카티 카메론 팬텀5 퍼터(3명) 등이다.
대회 개최를 기념해 출시된 '골프장 체크인 적금'은 골프장 인증마다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7.77%(1년제)의 금리를 제공한다.
iM금융지주, iM뱅크, iM증권, iM라이프, iM캐피탈 등 대회 현장에 마련되는 계열사 부스에서 다양한 골프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선수 사인회와 선수들의 인형 던지기 퍼포먼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iM금융오픈' 입장권은 iM뱅크, iM증권, iM캐피탈 등 계열사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디지털 티켓으로 제공한다. iM뱅크 앱 어플에 들어가서 상단; 전체메뉴ㅡ혜택ㅡ쿠폰(입장권)--쿠폰받기를 하면 된다ㅡ

▣ 대회 개요!
• 기간 : 25. 4. 10. (목) ~ 13. (일)
• 장소 : 골프존카운티 선산
• 입장료 : 무료(QR이용 사전등록), 유료(2만원/일 현장구매)
• 주최/주관 : DGB금융그룹/KLPGA(대행사 sportsdot.)
• 대회 : 08:00~17:00, SBS Golf 생방송
오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경북 구미시 소재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개최되는 'iM금융오픈' 입장권은 iM뱅크, iM증권, iM캐피탈 등 계열사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디지털 티켓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0억 원(우승상금 1억 8000만 원) 규모로 120명의 선수가 대결을 펼친다. 박현경, 박지영, 황유민, 김수지, 이예원 등 2024년 랭킹 TOP10에 드는 유명 여자프로골퍼들이 출전한다.
황병우 회장은 “KLPGA 투어 새 시즌 첫선을 보이는 골프대회인 만큼 유명 여자프로골퍼들과 신예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뽐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사전 이벤트부터 현장 이벤트까지 갤러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미시는 지난해 12월 31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iM뱅크와 함께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프로골프대회를 3년 연속 개최하기로 협약한 바 있다.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숙박, 외식, 관광 등 지역 경제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고 있다.
▣ 갤러리 주차장은 산동읍 적림리 산 일원(LG BCM 공장 앞)에 마련되며, 셔틀버스를 통해 대회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또한 4월 12~13일 이틀간 산동읍 주요 아파트 단지를 순회하는 셔틀버스도 운영돼 지역 주민의 관람 편의가 한층 높아졌다. 대회를 주최한 iM뱅크는 이번 대회를 포함해 3년 연속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프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