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제주여행

제주 은하감귤체험농장 후기! 4월 초 하귤 체험농장 방문기! [이춘근 제주여행 티스토리 362회]

여행정보(레오)88 2022. 4. 7. 16:00

은하감귤체험농장은 제주시에서 평화로를 타고 가다가 산방산 근처 덕수리로 좌회전하는 입구 길목에 있다. 제주 시내를 갈 때마다 자주 다니는 길이다. 4월 초 이 도로를 지나가다가 은하 감귤체험농장 앞에 차량과 사람이 많이 들어 가 보았다. 감귤은 모두 다 끝이 났고, 하귤을 체험한다고 하였다. 3개를 따오면 5,000원을 받는다고 했다. 주인께서 친절하여 하귤을 맛보라고 주었는데, 약간 시그러웠지만 먹을 만 했다. 관광객들은 귤밭에 들어가는 것 자체를 즐기는 것 같았다. 귤밭에는 돌 위에 하귤을 따서 쌓아놓은 곳과 포토존이 중간중간에 있었으며 한편에는 동백꽃이 있었고 속으로 들어가 보니 귤밭도 상당히 컸다. 저는 귤밭을 둘러보고 천리향과 하귤을 조금 사가지고 나왔다.

가게 전경
입구에 있는 하귤
가게 내부
입구에서부터 하귤이 많다.

▣ 4월~6월 하귤 따기 체험

하귤은 자몽 맛이 나는 제주도 귤이다. 하귤은 귤처럼 알맹이를 먹을 수도 있고, 알맹이와 껍질을 활용해 청을 담그는 데 주로 활용한다.

4월 초순 은하 하귤체험농장에 갔는데, 입구에 노랗게 익은 하귤이 많이 달려 있었다. 자주 지나 다니는 길인데 차량과 사람이 많아 들어 가 보았다. 감귤을 체험하는데, 3개를 따서 오면 5,000원을 받는다고 하였다.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귤은 보통 장식용으로 많이 기르는데, 이 집에서는 판매하고 있었다. 많이 시그럽지만 5, 6월에는 먹어도 괜찮다고 했다. 3월 말 방문해서 맛을 보라고 주었는데, 먹어보니 먹을만했다. 겨울철 감귤체험을 하지 않아 하귤체험 사진을 올린다.

뒷편 감귤밭; 이미 다 땄다.

▣ 겨울철 감귤따기 체험

이 농장의 감귤따기 체험은 11월에서 3월까지 주로 하는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고, 귤을 따가지고 오면 1kg에 5,000원을 받는다고 한다. 귤을 따 먹는 것은 자유라고 한다.

은하감귤 체험농장에는​ 1인 5천원​으로 농장 내에서는 마음껏 먹어도 되고, 나오는 길에 나눠준 봉지에 담아서 나오면​ 된다. 감귤체험 외에 사진 찍은 곳 이외에도 다양한 포토스팟이 있다. 특히 농장 내부에 동백꽃들이 있는 포토스팟도 있는데, 귤과 동백꽃을 한 컷에 담을 수 있어서 좋다.

 

하귤 체험도 좋지만, 겨울철 감귤 따기 체험을 추천한다.

▣ 방문 정보팁!

1. 이용시간; 매일 09:00~17:00

2. 농장 앞에 7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3. 위치;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로 250 은하 감귤체험농장/ 연락처; 제주 064-792-0008

프런트
가게앞 주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