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여행

일본 오이타현 키지마코겐호텔(城島高原ホテル) 후기! 유후인과 벳부를 연결하는 중간 지점인 키지마고원에 있는 리조트호텔! [이춘근 일본여행 티스토리 777회]

여행정보(레오)88 2023. 4. 1. 07:00

키지마코겐(호텔(城島高原ホテル)은 키지마코겐골프클럽과 같은 부지 내에 있어 숙박과 골프, 온천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주변에 유후다케가 웅대하게 펼쳐져 있어 대자연 속에서 느긋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저는 골프클럽에서 운동한 후 하루 숙박하였다. 그런데 산 중턱에 있어서 그런지 다음 날 아침에는 눈이 많이 와서 자동차에 스노체인을 구매하여 장착하였다.

키지마코겐호텔 정문, 다음날 아침 갑자기 눈이 왔다.
1층 로비

호텔 내 숙박시설과 온천, 아침 식사 등 모두 고급으로 잘 나왔다. Kijima Kogen Hotel은 노천 온천탕과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은 서양식 침대를 갖춘 객실과 전통 요이불 세트가 마련된 일본식 룸을 보유하고 있다. 온천으로 된 목욕탕에는 노천탕도 있었다.

호텔내 온천/ 노상온천

유후인 역에서도 벳푸역에서도 차로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두 지역을 방문하면서 함께 머무르기 좋은 위치에 있다. 가족 동반 여행에 최적인 키지마고원 파크나 키지마고원 골프클럽도 바로 옆에 있다. 서양식 객실은 물론 화실, 화양실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싱글 객실도 여유로운 넓이로 숙박객에게 느긋한 휴식을 선사한다. 식사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 주요리를 포함하여 후쿠오카 산지의 해산물, 식재료를 사용한 30여 품의 메뉴를 제공하는 뷔페식으로 장기간 머무를 때도 부담이 적다. 석식으로 가이세키 요리를 요청하는 것도 가능하며, 호텔 내에 일식과 양식 레스토랑 2곳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숙박객에게 편의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리조트 호텔이다.

호텔내 목욕탕 탈의실
조식 뷔페 식당

 

 

식사후 디저트

키지마코겐골프클럽은 제 티스토리 774회차에서 자세히 올렸는데, 18홀로 구성된 골프장이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1시간 30분, 유후인 역에서 자동차로 약 30분, 벳푸시에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골프장 내에 골프연습장이 있고, 골프장과 호텔 옆에 대규모 놀이공원이 있다.

◐ 위치: 大分県別府市城島高原123番地/ 연락처: 0977-22-1163

호텔옆 주차장
호텔옆 놀이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