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제주여행

제주 파더스가든 농장! 감성 체험농장! [이춘근 제주여행 티스토리 762회]

여행정보(레오)88 2023. 3. 19. 07:00
반응형

저는 2월 초순 서귀포 근처 중산간도로를 지나다가 대로변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 들어가 보니 파더스가든(Farther’s Garden)이었다. 파더스가든은 감성정원과 동물농장, 감귤체험 등의 농장이 있다. 테마파크에 가까울 정도로 넓은 정원과 볼거리가 있고, 전체면적은 약 3만 평에 달한다고 한다.

입구
전체 조감도

파더스가든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내야 한다. 성인은 일반은 1만원, 도민은 8천원이고, 어린이와 청소년, 경로, 군인은 8천원(도민은 6천원)이다.

감성정원

감성정원은 제주의 사계절을 담은 곳이라 할 수 있다. 봄을 알리는 매화부터 언덕 위를 수놓는 유채꽃, 여름의 수국, 가을의 핑크뮬리와 팜파스, 겨울의 동백까지.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이 피고 진다고 한다. 제주의 상징 야자수도 있다. 저는 2월 중순에 가서 감귤체험을 하였다. 이 공간은 산책하는 코스로 생각하면 된다.

동백꽃이 활짝핀 후 지고 있다.

감귤 체험

감귤체험농장은 파더스가든에서 가장 큰 공간인데, 무려 1만 여평이라고 한다. 감귤체험농장은 직접 딴 귤은 봉지에 담아 가져갈 수 있고,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 감귤밭 곳곳에도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다.

2월 초순인데 감귤이 많이 있었다.

동물농장

동물농장에는 알파카, 당나귀, , 염소, 산양, 토끼, , 타조, 오리, 공작, 돼지 등 다양한 초식동룸들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부들이 많았다. 별도로 판매하는 먹이를 사서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동물 먹이는 별도 2천원이다.

농장 내 카페

파더스가든에는 갓 구운 크루아상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다. 구석구석 산책하다가 조금 지쳤다면, 잠깐 들러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카페 건물과 내부

파더스가든을 둘러보니 많은 노력과 신경을 써서 조성한 것 같았다. 다만 입장료가 다소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다.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09:00-18:00

2. 연중무휴, 도로변 옆 입구에 100여 대 주차 가능한 큰 주차장이 있다.

3. 파더스가든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내야 한다. 성인은 일반은 1만원, 도민은 8천원이다.

4.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안덕면 병악로 44-33번지, 연락처: 070-8861-8899

주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