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제주여행

제주 파더스가든 농장! 감성 체험농장! [이춘근 제주여행 티스토리 762회]

여행정보(레오)88 2023. 3. 19. 07:00

저는 2월 초순 서귀포 근처 중산간도로를 지나다가 대로변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 들어가 보니 파더스가든(Farther’s Garden)이었다. 파더스가든은 감성정원과 동물농장, 감귤체험 등의 농장이 있다. 테마파크에 가까울 정도로 넓은 정원과 볼거리가 있고, 전체면적은 약 3만 평에 달한다고 한다.

입구
전체 조감도

파더스가든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내야 한다. 성인은 일반은 1만원, 도민은 8천원이고, 어린이와 청소년, 경로, 군인은 8천원(도민은 6천원)이다.

감성정원

감성정원은 제주의 사계절을 담은 곳이라 할 수 있다. 봄을 알리는 매화부터 언덕 위를 수놓는 유채꽃, 여름의 수국, 가을의 핑크뮬리와 팜파스, 겨울의 동백까지.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이 피고 진다고 한다. 제주의 상징 야자수도 있다. 저는 2월 중순에 가서 감귤체험을 하였다. 이 공간은 산책하는 코스로 생각하면 된다.

동백꽃이 활짝핀 후 지고 있다.

반응형

감귤 체험

감귤체험농장은 파더스가든에서 가장 큰 공간인데, 무려 1만 여평이라고 한다. 감귤체험농장은 직접 딴 귤은 봉지에 담아 가져갈 수 있고,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 감귤밭 곳곳에도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다.

2월 초순인데 감귤이 많이 있었다.

동물농장

동물농장에는 알파카, 당나귀, , 염소, 산양, 토끼, , 타조, 오리, 공작, 돼지 등 다양한 초식동룸들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부들이 많았다. 별도로 판매하는 먹이를 사서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동물 먹이는 별도 2천원이다.

농장 내 카페

파더스가든에는 갓 구운 크루아상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다. 구석구석 산책하다가 조금 지쳤다면, 잠깐 들러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카페 건물과 내부

파더스가든을 둘러보니 많은 노력과 신경을 써서 조성한 것 같았다. 다만 입장료가 다소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다.

방문 정보 팁!

1. 영업시간: 09:00-18:00

2. 연중무휴, 도로변 옆 입구에 100여 대 주차 가능한 큰 주차장이 있다.

3. 파더스가든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내야 한다. 성인은 일반은 1만원, 도민은 8천원이다.

4.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안덕면 병악로 44-33번지, 연락처: 070-8861-8899

주차장

반응형